자주하시는 질문 및 답변 목록

  1. 회원가입 및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은 JOIN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고, 탈퇴는 로그인 후 화면 좌측 상단 MEMBER EDIT 메뉴로 가셔서 회원탈퇴 클릭하시면 됩니다.

  2.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080-850-2795)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 드리겠습니다.
  3. 회원가입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님의 개인정보 관리는 로그인 후 MEMBER EDIT 메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의 개인정보(전화번호, 주소, 자주가는 매장 정보)를 유지하시면 보다 정확한 서비스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당첨과 선물 배송에 기본 정보로 이용 됩니다.
  4. 알엠케이 제품을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나요?

    RMK 제품은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CJ mall, GS shop, AK mall, 더현대닷컴, H mall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8개의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상단 메뉴 SHOP INFO > ONLINE SHOP을 참고해주세요. 

  5. 피부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직원에게 고객님의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테스트 및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6. 알엠케이 매장직에 지원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RMK 매장직에 지원하시려면 ksr74@knbcos.com 으로 사진을 첨부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공석이 생길 시 우선 검토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7. 홈페이지 접속 후 시스템 에러가 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RMK 홈페이지는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점검하여 안정적으로 운영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만

    일시적인 회선 장애등으로 인해 한번 에러가 났을 경우 에러났던 페이지를 고객님의 컴퓨터에서 임시 파일로 저장하고 있어

    지속적으로 에러가 나는 것처럼 보여주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인터넷 창 상단 메뉴에서
    1) 도구 > 인터넷 옵션으로 들어가셔서
    2) "파일삭제" "쿠키 삭제"를 하신 후
    3) 새로운 인터넷 창을 띄우고 다시 사용해보시면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 경우가 상당수 있사오니 이점 참고하시고 한번 실행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위의 안내처럼 실행하신 후에도 시스템 에러라는 메세지가 뜨는 경우에는 Q&A 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 온라인 몰에서 구입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온라인에서 구입한 제품은 구매하신 온라인 몰을 통해서만 교환 및 반품 신청 가능합니다.
  9. FAQ에 원하는 정보가 없습니다.

    온라인문의 서비스를 통해 문의 사항을 남겨주십시오.

    혹은 고객관리지원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RMK 고객관리지원팀 전화 080-850-2795 (상담시간: 월~금요일 오전 10시~12시 / 오후 1시~5시30분, 주말, 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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