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피부로 연출하는 효과적인 방법. RMK의 메이크업 베이스로 완성한 무결점 메이크업 룩을 만나보자

  • 등록일2020-03-10|
  • 조회수239

본문

피부, 에그 스킨을 입다


SOFT PEACH SKIN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W 트리트먼트 오일을 손바닥에 덜어 얼굴에 지그시 누르며 흡수시킨 다음 메이크업 베이스를 고르게 펴 바르고, 넓은 브러시를 이용해 리퀴드 파운데이션 #101을 얇게 덧발라 자연스러운 윤기가 도는 피부로 연출한다. 밝은 브론즈 컬러의 컬러 유어 룩 아이즈 #03을 눈두덩에 얇게 펴 바르고 쌍꺼풀 부분에만 한 번 더 발라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든다. 입술에 촉촉한 립스틱 컴포트 에어리 샤인 #01코튼 베이지 컬러를 발라 생기 넘치는 복숭앗빛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RMK 메이크업 베이스. 30ml, 4만6천원. 수분을 70% 이상 함유한 부드러운 로션 제형의 메이크업 베이스. 깐 달걀처럼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할 수 있어 일명 ‘에그 베이스’로 불리기도 한다. 보습 효과가 높은 실크 에센스와 시어버터 성분을 담아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활력 넘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특허받은 ‘워터 인 오일’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땀과 피지에도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할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방금 메이크업한 듯 프레시 글로잉 스킨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GLAMOROUS CORAL

로션 제형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얼굴에 얇게 펴 바르고 그 위에 리퀴드 파운데이션 #101을 덧바른다. 맑은 코랄 컬러의 인지니어스 파우더 아이즈 N #21밀키 코랄을 눈두덩에 바른 다음, 아랫눈썹에는 인지니어스 크림 & 파우더 아이즈 #05 중 브라운 컬러의 크림 타입 아이섀도를 발라 눈에 음영감을 더한다. 마스카라를 꼼꼼하게 발라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살리고, 양 볼에는 혈색을 더하는 컬러 유어 룩 블러쉬 #01리프레쉬 컬러를 넓게 둥글리며 바른다. 입술에 촉촉한 립스틱 컴포트 에어리 샤인 #08 데이 타임 선샤인 컬러를 꽉 채워 발라 맑고 깨끗한 코랄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PERFECT GLOW

메이크업 베이스와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차례로 바른 다음, 미세한 펄 입자를 함유한 인지니어스 파우더 아이즈 N #08핑크 베이지를 쌍꺼풀 라인과 아랫눈썹 라인에 얇게 펴 바른다. 그 위에 인지니어스 크림 & 파우더 아이즈 #05 중 브라운 컬러의 크림 타입 아이섀도를 아이라이너 브러시에 묻혀 눈 위와 아래 점막 부분을 꼼꼼하게 메운다. 마스카라를 눈동자 위쪽 속눈썹에 여러 차례 발라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고, 화사한 레드 컬러의 립스틱 컴포트 에어리 샤인 #12캔디 애플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우아한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마리끌레르 2월호                     

DELICIOUS SKIN CARE
FOUNDATION MAP
RMK FAQ
BASE MAKE UP
맨위로

RMK 페이스북 RMK 인스타그램 RMK 유튜브